1 (목적)

본 약관은 세일나우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권리, 의무, 책임사항, 이용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2 (계약의 성립)

   세일나우 이용자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디바이스 아이디와 닉네임을 설정하여 이용신청을 하게 됩니다.

   이용신청에 대해 세일나우는 자동으로 가입승낙을 하게 되며 이로써 계약이 체결됩니다.

   이후 별도의 계정연동(: 카카오 계정연동)을 통해 세일나우의 추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때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3 (이용의 제한)

세일나우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의 아동이 사용하는 경우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계정 사용 중단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부정한 방법 또는 자동화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여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서비스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4 (개인정보의 보호)

   세일나우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가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이용됩니다.

   세일나우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정보의 제공)

   세일나우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를 전자우편, 푸시알림메시지 전송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수신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서비스 유의사항)

   세일나우는 타사 웹사이트 및 앱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할 수 있으며, 연결된 타사 서비스에서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 컨텐츠, 정보 등에 대해 보증 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세일나우는 이용자의 참여에 따라 나우포인트(NP)와 다이아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일나우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나우포인트 및 다이아의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정당한 요청으로 판명될 경우 세일나우는 정정 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부정한 목적 또는 방법으로 나우포인트 및 다이아를 적립한 경우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이용계약 해지 또는 적립혜택 회수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세일나우 제휴쇼핑몰을 통해 진행된 거래내역에 따른 다이아를 제공받음에 있어서 다이아를 적립하지 못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세일나우를 경유하여 제휴쇼핑몰에 접속하는 동안 별도의 타서비스를 경유하거나 거래완료 전 타서비스를 경유하는 경우

-      일정 시간 이내 거래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

-      제휴쇼핑몰의 정책에 따라 적립되지 않은 상품을 거래한 경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또는 변경사항은 자주묻는질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이용계약의 해지)

   이용자가 세일나우 서비스를 더 이상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세일나우는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처리합니다.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법령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모든 서비스 관련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이용계약 해지 후 다시 세일나우와 이용계약 체결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존 이용계약에서 발생한 혜택정보는 삭제되어 연결되지 않습니다.

 

8 (서비스의 중단)

   세일나우는 기기의 유지 및 보수, 점검, 교체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세일나우는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공지가 어려운 사정을 제외하고 사전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만약,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그 사유를 지체없이 공지하고 이미 적립된 포인트 등 혜택은 안내에 따라 소진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서비스가 완전히 종료된 이후는 이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9 (손해배상)

   세일나우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약관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세일나우가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천재지변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에서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 그리고 제3자에 의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세일나우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0 (분쟁의 해결)

세일나우와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대한민국 법령에 따르며, 협의를 통한 해결이 잘 되지 않을 경우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1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세일나우는 본 약관을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본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세일나우는 필요한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중요한 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 시행일 15일 전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변경 공지일로부터 효력발생일까지 이용자의 의견이 접수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공고일자 : 2025 6 25

∙ 시행일자 : 2025 6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