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세일나우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권리, 의무, 책임사항, 이용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제 2 조 (계약의 성립)
① 세일나우
이용자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디바이스 아이디와 닉네임을
설정하여 이용신청을 하게 됩니다.
② 이용신청에
대해 세일나우는 자동으로 가입승낙을 하게 되며 이로써 계약이 체결됩니다.
③ 이후
별도의 계정연동(예: 카카오 계정연동)을 통해 세일나우의 추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때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제 3 조 (이용의 제한)
세일나우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①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사용하는 경우
②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③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④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계정 사용 중단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⑤ 부정한
방법 또는 자동화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여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서비스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제 4 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세일나우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반드시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가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이용됩니다.
③ 세일나우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5 조 (정보의 제공)
① 세일나우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를 전자우편, 푸시알림, 메시지 전송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이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수신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 유의사항)
① 세일나우는
타사 웹사이트 및 앱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할 수 있으며, 연결된 타사 서비스에서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 컨텐츠, 정보 등에 대해 보증 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세일나우는
이용자의 참여에 따라 나우포인트(NP)와 다이아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일나우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나우포인트 및 다이아의 적립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오류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정당한 요청으로 판명될 경우 세일나우는 정정 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④ 이용자가
부정한 목적 또는 방법으로 나우포인트 및 다이아를 적립한 경우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이용계약
해지 또는 적립혜택 회수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가
세일나우 제휴쇼핑몰을 통해 진행된 거래내역에 따른 다이아를 제공받음에 있어서 다이아를 적립하지 못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세일나우를 경유하여 제휴쇼핑몰에 접속하는 동안 별도의 타서비스를 경유하거나 거래완료 전
타서비스를 경유하는 경우
-
일정 시간 이내 거래를 완료하지 못한 경우
-
제휴쇼핑몰의 정책에 따라 적립되지 않은 상품을 거래한 경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또는 변경사항은 “자주묻는질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이용자가
세일나우 서비스를 더 이상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세일나우는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처리합니다.
②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법령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모든 서비스 관련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③ 이용계약
해지 후 다시 세일나우와 이용계약 체결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존 이용계약에서 발생한 혜택정보는
삭제되어 연결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중단)
① 세일나우는
기기의 유지 및 보수, 점검, 교체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② 세일나우는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공지가 어려운 사정을 제외하고 사전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③ 만약,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그 사유를 지체없이 공지하고 이미 적립된 포인트 등 혜택은 안내에 따라 소진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서비스가 완전히 종료된 이후는 이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9 조 (손해배상)
① 세일나우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약관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세일나우가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② 천재지변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에서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 그리고 제3자에 의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세일나우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분쟁의 해결)
세일나우와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대한민국 법령에 따르며, 협의를
통한 해결이 잘 되지 않을 경우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세일나우는
본 약관을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본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세일나우는
필요한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중요한 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 시행일
15일 전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변경 공지일로부터 효력발생일까지 이용자의 의견이 접수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공고일자 : 2025년 6월 25일
∙
시행일자 : 2025년 6월 25일